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출시를 앞둔 PC 웹 게임 기대작 '야생온라인'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야생온라인' 사전예약 쿠폰은 엽전 500,000, 귀속황금 1,000, 2배 경험단 10개, 랜덤 진급패키지 10개, 랜덤 장미패키지 10개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팡스카이에서 서비스 예정인 '야생온라인'은 거친 남자들의 무협 세계를 표방하고 있는 PC 웹 게임이다. 강력한 공격력으로 적을 일격에 무찌르는 '검사', 극강의 범위 공격을 갖춘 '무희', 민첩한 몸놀림으로 적을 제압하는 '권사'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통해 육성의 재미를 얻을 수 있으며, '신조', '망토', '미녀', '심법' 등을 이용한 무한 성장이 가능해 '지존'을 목표로 나아가는 도전의 재미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육성한 캐릭터로 참여할 수 있는 '결투장', '무림문파전', '보스전', '진영전' 등 게임 내 가득한 콘텐츠들은 전투 본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