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의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은 신비의 소환서 3장, 3성 무지개몬 1마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에서 서비스 중인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는 전 세계 7000만 이용자들을 사로잡은 명작 모바일 RPG다. 불, 물, 바람, 빛, 어둠 등 다양한 속성을 가진 1,000여 종의 몬스터, 최대 25명이 참가하는 치열한 길드전 등 타 모바일게임과 격을 달리하는 거대한 스케일을 갖추고 있다.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대만, 홍콩, 독일, 영국, 포르투갈 등 42개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 세계가 함께하는 '서머너즈워: 월드챔피언십'을 진행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현재 세 개의 길드가 동시에 맞붙는 대규모 단체 전투 콘텐츠 '길드 점령전' 업데이트를 계획 중이며, 이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모비'는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외에도 '전함제국 for Kakao', '세인트세이야', '대항해의길', '붕괴3rd', '여명 for Kakao',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오버히트','루시드사가', '에픽: 운명의 여신', '스펠체이서',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