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올킬'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킬' 사전예약 쿠폰은 10만 골드, 1,200캐럿, 열쇠 50개 등 5만 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구름게임즈앤컴퍼니에서 서비스 예정인 '올킬'은 모바일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전투의 재미를 극한으로 끌어올린 액션 RPG다.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통한 역동적인 전투가 최대 강점으로 꼽히며, 이를 기반으로 타 이용자들과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싸우는 '난투 모드', AOS(Aeon of Strife) 방식의 '길드전' 등 PVP 콘텐츠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최대 5종으로 변신할 수 있는 시스템이 준비돼 있어 보다 다양한 방식의 전투가 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올킬' 외에도 '오버히트', '루시드사가', '에픽: 운명의 여신', '스펠체이서',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전함제국 for Kakao', '세인트세이야', '대항해의길', '붕괴3rd', '여명 for Kakao',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