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지스타 2017 기간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가 개최하는 WEGL 2017 파이널에 e스포츠 종목으로 참여해 16일부터 19일까지 대회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19일에는 오후 2시부터 '디제이맥스 토너먼트' 대회 결승전이 WEGL 부스 스테이지B에서 개최되며, 이 자리에서 백승철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개발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2차 DLC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2차 DLC는 지난 1차 DLC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팩' 발표 당시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바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 콘텐츠다.
발표와 함께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의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축하공연도 진행된다. 축하공연에는 지난 리스펙트 U 행사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DyoN Joo, 이지애, Ssong, MuChi와 이용자들 사이에 '극동공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Far east princess'의 LIM RYU가 참여해 토너먼트 대회와 함께 행사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2차 DLC발표 및 '디제이맥스 토너먼트'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