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추가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대표 이용자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이 이용자 간 게임 정보 공유를 장려하기 위해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주말 활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에 다양한 주제로 글 10개, 댓글 50개 이상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밥알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즈컨 2017 현장에서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적용될 신규 영웅 '모이라'와 신규 점령/호위 전장 '블리자드 월드' 그리고 라인하르트의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명예와 영광'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신규 지원가 영웅인 모이라는 '소멸' 기술을 사용해 일시적으로 어둠 속으로 사라져 '생체 손아귀'로 적의 생명력을 흡수하고 팀원을 치유할 수 있으며, 또다른 기술인 '생체 구슬'을 사용하여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거나 아군을 치유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