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지스타 2017' B2B 부스 공개… 한층 강화된 마케팅 라인업 선보인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헝그리앱, '지스타 2017' B2B 부스 공개… 한층 강화된 마케팅 라인업 선보인다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2017' B2B 참가를 공식화하고 이와 함께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헝그리앱' B2B 부스는 전반적으로 모던함을 유지하면서 기업 고유 컬러인 주황색을 곳곳에 배치해 시각적 포인트를 주었다. 전면에 배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헝그리앱의 다양한 사업 분야의 소개와 함께 헝그리앱TV의 예능, 이스포츠, 게임 홍보 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며, 어플 시연존과 함께 마케팅 컨설팅 및 비즈니스 상담을 위한 미팅룸과 카페테리아가 운영된다.

[이슈] 헝그리앱, '지스타 2017' B2B 부스 공개… 한층 강화된 마케팅 라인업 선보인다

매년 파격적인 기획, 풍성한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던 '헝그리앱' 부스의 위치는 벡스코 제2전시장 1층 G01이며, 독보적인 1위의 브랜딩 마케팅 툴 헝그리앱,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비롯해 '루팅', '찌' 등 사전예약 어플, 리워드 어플 '애드박스', 인디게임 종합 어플 '인디게임S', 스마트폰 구매 및 중고폰 거래 어플 '모비톡' 등 헝그리앱의 대표 어플들과 함께, NCPI, CPE 등 한층 강화된 마케팅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헝그리앱'은 그간 대한민국 대표 게임 커뮤니티로서 다방면으로 이용자와 게임사를 잇는 교두보 역할을 해 왔다. 커뮤니티 운영에서부터 사전예약을 비롯한 NCPI, CPE 마케팅 솔루션 제안, 게임 영상 및 이스포츠 등 고퀄리티의 방송 콘텐츠 제작, 소규모 인디게임사를 위한 홍보 및 쿠폰 시스템 지원 등 전방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업체들과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게임 성공을 위한 '헝그리앱'만의 노하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헝그리앱 하일구 홍보팀장은 "올해 지스타 헝그리앱 부스에서는 헝그리앱이 자랑하는 대표 어플들과 신규 마케팅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부스 방문객들이 편하게 쉬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간단한 게임도 즐기고 상품도 받아갈 수 있는 게임존도 준비 했으니 부담 없이 들러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