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레볼루션'이 15일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각종 혜택이 주어지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예약 어플 '모비'와 '루팅',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신청만 해도 5성 등용서 1개와 금전 500, 은전 100만, 5성 강화장수 1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어플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에 올라온 공지에 따르면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7성 진화 시스템이 등장할 예정이다. 기존 최고 등급이었던 6성 장수와 태생 5성 장수 5명을 조합해 만들 수 있으며, 7성 장수만의 독특한 버프가 적용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력함을 뽐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속도 20 옵션을 탑재한 신화 장신구 '빛나는 백옥금환'도 추가되며, 업데이트 직후 게임 내 1티어 장수 '봉선여포' 픽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내용은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국지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