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활2 for Kakao'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활2 for Kakao' 사전예약 쿠폰은 금화 20만 개, 금괴 500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에서 서비스 예정인 '활2 for Kakao'는 활을 쏘는 특유의 손맛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이다. 지난 2013년 출시 후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활 for Kakao'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조작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게 하는 '툰쉐이딩' 기법을 구현했다. 또한 단궁과 장궁, 석궁 등 총 72종에 달하는 무기와 60종의 방어구를 통해 플레이 시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여기에 실시간 PVP 대결장 '아레나', 최대 4인이 실시간으로 참여 가능한 '레이드', 캐릭터 성장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 등의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