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데프콘: 함대폭격전'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데프콘: 함대폭격전' 사전예약 쿠폰은 20만 실버, 일반 보급 패키지X, 3성 진급 패키지, 4성 10레벨 무기가 전부 장착된 3성 군함(7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식스웨이브에서 서비스 예정인 '데프콘: 함대폭격전'은 실존했던 유명 전함들을 직접 조종하여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해상 전투 액션 게임이다. 주요 콘텐츠인 해상 전투는 최대 20명의 이용자가 함께하는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며, 다양한 국가의 이용자들과 함대를 구성하는 전술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사실적으로 표현된 바다 그래픽과 세밀한 한글화, 유명 성우진들이 채워 넣은 목소리 등을 통해 게임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한편, '모비'는 '데프콘: 함대폭격전' 외에도 '스펠체이서', '올킬', '오버히트', '루시드사가', '에픽: 운명의 여신',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세인트세이야', '대항해의길', '붕괴3rd',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