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드박스, 인기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 캠페인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애드박스, 인기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 캠페인 추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이용자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넥스트플로어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차일드)'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데스티니차일드'는 마왕 후보생(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모험을 그리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8일 출시 1주년을 맞아 차일드의 호감도를 상승시키는 '온천'과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백귀야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0만 골드' 및 '스테미너 500개'를 지급하고 있으며, '브라우니', '메두사', '모건' 등 인기 차일드에 대한 소환 확률 증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일본 출시에 앞서 현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으로, 최근 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모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일본판 '데스티니차일드'는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애드박스'에는 '데스티니차일드' 외에도 '아이들 히어로즈', '대항해의길', '카오스마스터즈', '열혈강호 for Kakao', '퍼즐앤드래곤', 'MLB 9이닝스 GM',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액스(AxE)'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