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지레볼루션'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국지레볼루션'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은 5성 등용서 1개와 금전 500, 은전 100만, 5성 강화장수 1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삼국지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에 올라온 공지에 따르면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7성 진화 시스템이 등장할 예정이다. 7성 장수는 기존 최고 등급이었던 6성 장수와 태생 5성 장수 5명을 조합해 만들 수 있으며, 독특한 버프가 적용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력함을 보일 것으로 분석된다. 이와 함께 속도 20 옵션을 탑재한 신화 장신구 '빛나는 백옥금환'도 추가되며, 업데이트 직후 게임 내 1티어 장수 '봉선여포' 픽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내용은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삼국지레볼루션' 외에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세인트세이야', '대항해의길', '붕괴3rd',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데프콘: 함대폭격전', '스펠체이서', '올킬', '오버히트', '루시드사가', '에픽: 운명의 여신',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