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총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다.
이번 '스탬프 이벤트'는 '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모비' 출석이나 사전등록 참여, 게임 다운로드 등을 통해 획득한 스탬프를 활용, 자신이 원하는 사은품에 응모하면 된다. 사은품은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5천 원권',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문화상품권 5천 원권' 등 200만 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비'는 이와 함께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ndMOBI/) 내 스탬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12월1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12월11일 어플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데프콘: 함대폭격전', '스펠체이서', '오버히트', '루시드사가',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세인트세이야', '대항해의길', '붕괴3rd',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