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레볼루션'이 신규 서버 '군웅할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국지레볼루션'의 신규 서버 '군웅할거'는 최근 있었던 대규모 패치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이 대거 유입됨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보다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설됐다.
서버 오픈을 기념해 신규 서버에서는 일주일 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장수 소환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끔 '뽑기 마일리지 적립 20% 증가' 혜택을 적용하며, 여기에 '공적 획득량 30% 증가', '시나리오 아이템 드랍률 20% 증가' 등 각종 버프를 순차적으로 제공해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국지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