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지난 8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각 지역 대회의 핵심 장면을 담은 하이라이트 동영상으로,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시됐다. 지난 10월 서울에서 열린 한국 본선(https://youtu.be/sc-QJXUUvs0)을 비롯해, 도쿄(https://youtu.be/dCcbhNmzZ_Y), 방콕(https://youtu.be/hQqPvL1jB4c), 파리(https://youtu.be/IeLXO4Z6Nsw) 등 각 주요 도시에서 열린 본선 대회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서울 본선 현장을 스케치한 영상에는 한국 대표로 올라선 '스킷-'과 '지돌-' 두 선수의 결승전과 함께, 현장 이벤트로 이용자들과 호흡하는 '서머너즈워' e스포츠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 밖에도 마스크를 쓰고 경기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도쿄 본선과 국가대항전을 방불케 한 동남아 방콕 본선, 유럽 파리 본선 등 각 지역별 대회 특성을 담아내 현장의 분위기를 알렸다.
한편 컴투스는 SWC 월드 파이널을 앞두고 SWC의 지역 본선 및 주요 선수별 경기, 티저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서머너즈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https://goo.gl/mGx7bm)을 운영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5일 LA MS 씨어터에 오르는 '월드 파이널' 또한 트위치, 아프리카TV를 비롯해 '서머너즈워 e스포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SWC' 월드 파이널은 전세계가 즐기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의 최강자를 결정짓는 마지막 무대로, 우승 타이틀을 갖기 위한 선수들의 뜨거운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각 지역에서 모인 선수들의 대결을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펼쳐져 모든 참가자가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