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새벽 방송되는 SBS 게임쇼 '유희낙락'에 최우범 감독 및 팀 동료들과 함께 출연한 조용인은 좋아하는 연예인과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IOI를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도 김소혜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19일 방송되는 '2017 롤드컵 특집' 녹화는 특별히 시청자들과 소통을 위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들이 올린 질문을 MC들이 뽑아 선수들에게 대신 물어봐주는 코너 속의 코너 '삼성 갤럭시 즉문즉답' 시간에는 약 3000여 명의 시청자들의 질문이 쇄도해 MC들이 질문을 제대로 고르지 못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그러던 중 한 시청자가 삼성 갤럭시 선수들에게 "여자 연예인 중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을 했고 이에 조용인은 김소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깜짝 고백했다.
조용인은 이미 녹화 초반부터 "'유희낙락'이 어떤 방송이냐"는 이진호의 질문에 "소혜님이 나오는 방송"이라고 답해 수줍은 팬심을 드러냈고, 이에 소혜가 답례의 의미로 큰 하트를 그려 화답해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조용인의 이상형 고백 외에도 삼성 갤럭시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던 팬들의 무수한 질문들이 쏟아져 여느 게임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삼성 갤럭시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소혜를 향한 팬심을 드러낸 조용인의 수줍은 모습과 롤드컵 우승 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은 오는 19일 오전 1시 35분 SBS '유희낙락'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