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온라인 게임 '오버워치'의 대표 이용자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이 이용자들에게 지스타 특별 쿠폰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다. 첫 번째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신규 영웅 '모이라'를 선택해 플레이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주제로 유머글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모두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0명에게 160여 종 게임의 500만 원 상당의 특별 혜택이 수록된 '지스타 특별 쿠폰북'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8일까지 '오버워치'의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을 5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버워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전세계 3천 5백만 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오버워치'를 즐기는 것을 기념하고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보다 많은 이들이 더 쉽게 게임에 합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한시적으로 PC버전 일반판 및 GOTY 에디션, 그리고 일반판에서 GOTY 에디션으로의 업그레이드 비용까지 약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