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워레인'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워레인' 사전예약 쿠폰은 크리스탈 300개, 10만 골드, 5만 목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워레인'은 단단한 방어력을 갖춘 '휴먼', 강력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엘프', 물량 공세로 적을 제압하는 '언데드' 등 3개 종족이 등장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종족별 영웅 캐릭터 20여 종, 유닛 30여 종을 활용한 플레이 방식에서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점령', '대전' 등 공격 위주 콘텐츠는 물론 몰려오는 적을 상대하는 '방어', '국가 기반 연맹전' 등을 통해 성취감도 얻을 수 있다. 현재 글로벌 사전예약 진행 중으로, 21일 기준 11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모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모비'는 '워레인' 외에도 '요지경', '데프콘: 함대폭격전', '오버히트', '루시드사가',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삼국지 레볼루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세인트세이야', '대항해의길', '붕괴3rd'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