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S8'의 신규 색상 '버건디 레드' 추가를 기념해 해당 기종에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버건디 레드'는 가을 단풍과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금번 추가에 따라 '갤럭시S8'은 기존 '오키드 그레이드', '미드나이트 블랙', '아크틱 실버', '코랄 블루', '메이플 골드'와 함께 총 여섯 가지 색상을 갖추게 됐다. '버건디 레드'는 64GB 기기에만 적용되며, 출시일은 28일이다.
'모비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갤럭시S8' 모든 색상의 기종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의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할인 적용을 통한 초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고가의 태블릿 PC '2017 뉴 아이패드'를 '갤럭시S8' 구매 고객에 '공짜'로 증정한다.
'모비톡' 관계자는 "색상 추가로 이벤트를 진행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가벼운 주제로 보일 수도 있지만 혜택은 보다 무겁게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아이폰X'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는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해당 내용 역시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