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자사에서 진행 중인 가입자 3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에 새로운 기종과 사은품을 추가했다는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22일 '모비톡' 가입자 수 3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개최된 건이다.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8' 구매 고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4(PS4)', '2017 뉴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삼성노트북5', '갤럭시탭A6 10.1'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모비톡'은 이러한 구성에 인기 스마트폰 '갤럭시S8'과 24일 출시된 '아이폰X'를 추가, 총 네 개 기종으로 이벤트 대상을 늘려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갤럭시S8'의 경우 '갤럭시노트8', '아이폰8'과 같은 사은품 혜택이 적용되며, '아이폰X' 구매 시에는 타 기종들과 달리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이 사은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기존 페이스북 이벤트는 전과 같이 '모비톡' 페이스북(https://goo.gl/YTkjjt) '좋아요'를 누른 뒤 '30만 회원 돌파 기념'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의 한 마디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3일(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샤오미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모비톡' 어플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