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아홉번째하늘'의 사전예약자수가 2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아홉번째하늘 헝그리앱'은 출시 예정작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심있는 이용자는 '아홉번째하늘 헝그리앱'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5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아홉번째하늘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홉번째하늘'은 엑스브레이크가 개발한 모바일 RPG '창람경계'의 국내 서비스명으로, 50여 종 이상의 매력적이고 다양한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제공한다. 그리고 동서양의 판타지와 현대적 요소를 섞어 만든 독창적인 세계관과 함께 스토리 기반으로 전개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세일러문,?이웃집 토토로 등의 '최덕희',?유희왕,?터닝메카드의 '정재헌'을 비롯해 '이명희',?'김현심' 등 인기 성우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