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다음게임 채널링은 '파이널판타지14'의 새로운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가 출시되는 12월19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나 다음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파이널판타지14'를 플레이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는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양의 콘텐츠, 화려한 그래픽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PC MMORPG다. 2015년 8월부터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국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달 19일 새로운 시나리오와 신규 직업, 지역, 던전 등 대규모 콘텐츠가 담긴 V4.0 '스톰블러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스톰블러드' 출시를 앞두고 특별 페이지 및 다음 게임 전용 페이지(http://game.daum.net/preorder/detail/index.daum?id=53)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신청 시 이번 확장팩에서 첫 공개되는 인게임 아이템 '니그호그 꼬마친구' 보상 쿠폰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최정해 사업실장은 "카카오게임즈 채널링으로 인해 '파이널판타지14'가 더욱 활기차지길 기대한다"며 "모험가 분들께 오는 19일 출시될 새로운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와 함께 최고의 모험을 계속해서 즐기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