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 '테라M'의 무료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테라M' 무료 쿠폰은 레드젬 1,000개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테라M'은 PC 온라인게임 '테라'의 감성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옮겨낸 MMORPG로, 악신 티투스가 만든 생명체(거인)에 대항하는 독립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높은 품질의 그래픽과 논타겟팅 및 연계 스킬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플레이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딜러와 탱커, 힐러 등 명확히 구분된 역할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정통 파티플레이가 특징으로 꼽힌다. 이를 통해 타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협동과 전략의 재미를 한껏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지난 11월28일 정식 출시됐으며, 5일 오전 10시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3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한편, '모비'는 '테라M' 외에도 '오버히트', '삼국지 레볼루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세인트세이야', '대항해의길', '붕괴3rd'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프리프 리마스터', '요지경', '루시드사가',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검은사막'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