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최신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게 고가의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삼성전자'의 '갤럭시S8', '애플'의 '아이폰X' 등 스마트폰 제조사 두 곳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기종들이다. '모비톡'을 통해 해당 기종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고가의 태블릿 PC를 받을 수 있다.
먼저, '갤럭시S8' 구매 고객에게는 '2017 뉴 아이패드', '아이폰X'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탭A6 10.1'을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들은 많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특히 '모비톡'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게는 '애플' 태블릿 PC를, '애플' 스마트폰 구매 시에는 '삼성전자'의 태블릿 PC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모비톡' 관계자는 "두 제조사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는 안드로이드(삼성전자)와 iOS(애플)라는 서로 다른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있다"며 "기본 기능이 다르고 사용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의 차이도 있어 두 곳 제품을 동시 보유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태블릿 PC 한 대가 스마트폰과 맞먹는 수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고객 입장에서는 부담이 따른다"며 "금번 이벤트는 이러한 부담 없이 기기 두 대를 동시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모비톡'은 사은품 증정과 함께 '갤럭시S8'과 '아이폰X'의 가격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에서 최대치로 제공하는 추가 지원금(15%), 제휴할인 등을 통해 기존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