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모바일게임 기대작'루시드사가'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루시드사가' 사전예약 이벤트로 얻을수 있는 쿠폰은, 사전예약1,000다이아, 4성 영웅 카즈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브리즈'에 서비스 예정인 '루시드사가'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동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일러스트 갖추고 있는 모바일 캐릭터 RPG다. 게임 내에는 치유,근거리,원거리 등의 특성을 지닌 영웅들이 등장하며,유저는 이를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종 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특유의 손쉬운 조작법을 통해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고퀄리티 더빙과 일러스트 등을 갖춘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모비'는'루시드사가' 외에도 '좀비 마을 온라인','프리프 리마스터','요지경', '루시드사가',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검은사막'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오버히트', '삼국지 레볼루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대항해의길', '붕괴3rd'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