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낚시의 신', 길드 협동 콘텐츠 '전설의 어신' 추가

[이슈] 컴투스 '낚시의 신', 길드 협동 콘텐츠 '전설의 어신' 추가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신'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형 콘텐츠인 '전설의 어신'이 새롭게 등장해 길드원 간의 적극적인 소통 및 협력의 재미를 높였다. 어신전은 매주 일요일마다 참여 가능하며, 길드원들과 함께 어신을 정복할 경우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데미지형, 수비형, 기교형 등 각기 다른 3가지 특성을 가진 신규 제작 장비가 추가돼 어신 정복에 힘을 보탤 예정이며,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슈] 컴투스 '낚시의 신', 길드 협동 콘텐츠 '전설의 어신' 추가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산타클로스 장비, 크리스마스 응모권 등 특별한 혜택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휴면 이용자 대상으로는 푸짐한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낚시의신'은 2014년 전세계 동시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최고의 글로벌 레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낚시의신'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신' 공식 카페(cafe.naver.com/fishingcom2us) 및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