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인기 게임'리니지 레드나이츠'의 게임 재화를 무료로받을 수 있는 스페셜쿠폰을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스페셜 쿠폰은 50만 아데나로 구성돼 있으며, '1일 출석체크', '게임 5분 플레이' 등 2단계 미션 수행 시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엔씨소프트의 대표 IP(지식재산권) '리니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든 모바일 RPG로 원작의 '혈맹'을 계승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비롯해 점령전,요새전,공성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정 지역 사냥을 통해 '신화' 등급 무기의 재료를 모으고, 1주년 기념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는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를 8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모비'는'리니지 레드나이츠' 외에도 '프리프 리마스터','요지경', '루시드사가',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검은사막'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삼국지 레볼루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세인트세이야', '대항해의길', '붕괴3rd'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