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서광'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광' 사전예약 쿠폰은 토파즈 3,000개, 초급성수 5개, 강화석 100개, 실버깜짝선물 10개, 데빌홀스알 5개, 호칭 1개 등 6만 원 상당의 호화 혜택들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펀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서광'은 워리어, 레인저, 매지션 등 세 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최대 25인이 동시에 입장 가능한 대규모 던전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레나, 결투장, 리그전 등 다양한 방식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자웅을 겨룰 수 있고, 모든 서버 이용자들이 모여 최강의 군단을 가리는 영지전은 최강자 등극을 향한 이용자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모비'는 '서광' 외에도 '프리프 리마스터', '요지경', '루시드사가',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검은사막 모바일', '부루마불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삼국지 레볼루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대항해의길', '붕괴3rd'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