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 '파이널 히어로즈'의 출시 기념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파이널 히어로즈' 출시 기념 쿠폰은 다이아 300개, 승급석 500개, 심안 등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난 12일 출시한 '파이널 히어로즈'는 북유럽 신화의 영웅, 소환수와 중세풍의 콘셉트가 어우러진 퓨전판타지 모바일 게임이다. 어둠의 제국, 혼돈의 제국, 빛의 제국 등 3국 간의 대립을 바탕으로 하여 이용자는 자신의 제국을 선택한 후 퀘스트 및 다양한 던전 탐험을 통해 성장을 한다. 국내 이용자들의 취향에 맞춰 레벨업이 빠르고 자동전투가 편리하게 구현되어 있다.
한편, '모비'는 '파이널 히어로즈' 외에도 '요지경', '루시드사가',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검은사막 모바일', '부루마불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아크로드 어웨이크', '프리프 리마스터',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