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리니지2 레볼루션' 1주년 기념 '문화상품권 대잔치' 이벤트 시작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헝그리앱, '리니지2 레볼루션' 1주년 기념 '문화상품권 대잔치' 이벤트 시작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대표 커뮤니티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이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량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특별 4종 이벤트를 14일부터 시작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그동안 게임을 즐기며 쌓아온 추억, 앞으로의 바램, 하고 싶었던 말들을 담아 20일까지 커뮤니티 내에 있는 '1주년 축하' 카테고리에 작성하면 5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코스튬, 뷰티샵으로 꾸민 본인의 캐릭터를 캡처해 역시 20일까지 '패션피플' 카테고리에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지급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본인 또는 지인이 2차 전직(271레벨에 달성 가능)한 화면을 캡처해 21일까지 '전직인증' 카테고리에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지급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가장 보상이 큰 이벤트로, 2.0 업데이트가 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알게 된 팁과 노하우를 21일까지 '공략&팁' 카테고리에 작성하면 커뮤니티 운영진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우수상 2명에게는 1만 원권을, 참가상 5명에게는 5천 원권을 지급한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출시 1주년을 맞아 지난 13일 대규모로 업데이트 '레볼루션 2.0'을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지 '아벤토'가 새롭게 열리고, 최고 레벨이 260에서 320으로 확장됐다. 이밖에도 오픈월드에서 고급 아이템만을 파밍할 수 있는 '보물파수꾼', 직업과 종족의 특성이 한층 강화된 '2차 전직' 시스템, 시공의 균열 악몽 모드, 장신구 UR등급 등도 추가되며 신규 콘텐츠에 목말랐던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