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 '요지경' 출시를 기념해 레어템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요지경' 쿠폰은 천보동자 5회 이용권, 지령동자 10회 이용권, 금화 20만, 1,000원보 등 푸짐한 혜택들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그라비티에서 서비스하는 '요지경'은 중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보유한 콘텐츠 '검기협전:환리경'의 게임 및 드라마 IP를 활용해 제작된 모바일RPG다. 동양적 판타지의 세계관과 카툰 랜더링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강점으로 내세운 게임으로, 선 출시된 중국에서 매출 상위권에 오르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국내 서비스에서는 양정화, 송준석, 최한 등 국내 인기 성우를 기용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한편, '모비'는 '요지경' 외에도 '열혈강호M', '루시드사가',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검은사막 모바일', '부루마불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아크로드 어웨이크', '프리프 리마스터',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