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로열블러드' 쿠폰은 다이아 250개, 5만 골드 등 특별한 혜택들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첫 선을 보이는 모바일 MMORPG로, 100명 이상의 대규모 개발진과 역량 있는 핵심 멤버들을 투입해 2년 넘게 개발해 온 야심작이다. 대규모 개발 인력이 투입된 게임답게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 가능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광활한 오픈 필드를 자랑한다. 한국 모바일 MMORPG 최초로 '이벤트 드리븐 방식'이 전면 적용된 '돌발 임무' 콘텐츠를 통해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며, 100:100 규모의 'RVR(진영전) 전투', '태세 전환 시스템' 등으로 게임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모비'는 '로열블러드' 외에도 '루시드사가',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열혈강호M', '검은사막 모바일', '부루마불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요지경', '아크로드 어웨이크', '프리프 리마스터',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