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 레볼루션'이 15일 신규 스페셜 장수 '관운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관운장'은 스페셜 장수 답게 기본 행동력이 일반 장수보다 많은 6이며, 공격 명중시마다 공격력 증가과 병력 회복을 한다. 또한 피해량의 50%만큼 상대팀 전체에 나눠서 광역 피해를 주기 때문에 '관운장'이 필드에 등장시 기존의 전술을 완전히 뒤집는 색다른 전략을 펼칠 수 있을 전망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기간 한정 패키지도 선보인다. 신규 장수 관운장 무혼 80개와 11,000금전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계정당 1회에 한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강화 패키지와 오색석 패키지도 계정당 5회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국지 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