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소녀 영웅 MMORPG '걸스크라운', 1월2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이슈] 미소녀 영웅 MMORPG '걸스크라운', 1월2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미소녀 영웅 MMORPG '걸스크라운'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018년 1월 2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걸스크라운(Girls' Crown)'은 미소녀 영웅들과 함께 손으로 직접 그린 듯한 동화풍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풍부한 스토리 라인과 다양한 게임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국가전은 매주, 매월, 매분기 별로 4개의 왕국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각 국의 가장 강한 길드의 길드장이 국가를 통치하고 길드원에게 특권을 내릴 수 있는 관직시스템, 국가에 대한 공헌도에 따라 직위를 얻게되는 직위시스템, 각 국가의 전용 영지를 관리하는 내정시스템 등 RPG와 시뮬레이션적인 요소가 잘 결합되어 있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걸스크라운'의 사전예약은 2018년 1월 2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걸스크라운'의 수호신인 여신의 성물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4대 왕국의 전투를 2D 애니메이션 웹툰 형식으로 참신하게 표현했다.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걸스크라운'의 사전예약을 앞두고 조만간 티저 사이트 및 공식카페를 오픈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