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산협객전'은 중국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촉산전기)'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PC 웹게임으로, 천하의 수련자들이 모이는 중심지 '촉산'을 배경으로 한 화려한 무공과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촉산' IP는 국내에서 드라마가 방영된 바 있으며, 같은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 국내에서 구글과 애플 인기 1위를 달성하는 등, 비교적 높은 인지도를 가졌다.
'촉산' IP를 활용한 PC 게임 '촉산협객전'은 기존 웹게임 그래픽을 한 차원 뛰어넘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을 갖췄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 3단계 이상의 줌인과 줌아웃, 시점 변환과 360도 회전이 가능해 액션 RPG의 시각적인 재미를 효과적으로 살렸다.
단순한 PK가 아닌 10종 이상의 PVP로 극도의 쾌감을 즐길 수 있고, 전사, 퇴마, 무희의 화려하고 매력적인 캐릭터 3종을 활용한 뛰어난 육성 시스템으로 후반부 게임 진행의 재미를 높였다.
그밖에도 간편한 조작으로 화려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액션 PG의 묘미와 문파, 이벤트, 직업별 스킬, 랭킹, 파티 등 MMORPG의 특성을 살린 방대한 콘텐츠와 볼륨이 특징이다.
팡스카이는 PC 임 '촉산협객전'의 정식 출시에 앞서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귀속금화와 날개승급석, 탈것승급단, 2레벨 강화석 등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새로운 촉산 IP PC온라인게임 '촉산협객전'은 2018년 1월 출시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팡게임 홈페이지(https://goo.gl/6NLEp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