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의 사전예약 시작을 기념해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지급하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스페셜 쿠폰의 보상은 '700젬'이며, '모비'를 통해 사전등록 참여 및 출시 후 게임 플레이만 진행해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개발사 KOG의 '그랜드체이스' 온라인 개발팀을 투입해 제작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가 특유의 맑고 고운 음색으로 부른 OST '희망'의 메이킹 영상이 카카오티비를 통해 최근 공개되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모비'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외에도 'FOX', '열혈강호M', '검은사막 모바일', '부루마불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루시드사가', '로열블러드', '요지경', '아크로드 어웨이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