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 PS4 버전의 한국어 자막은 한국 정식 발매일인 2018년 1월26일부터 PS4 기기를 통한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될 예정이다. 한국어 자막을 적용하려면 PS4 본체가 인터넷에 연결돼야 하며, 한국에서 정식 발매된 '몬스터 헌터: 월드' PS4 버전(PLAS-10050)이 필요하다.
업데이트의 공식 일정과 함께 추가로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몬스터 헌터: 월드'의 옵션 화면(언어 선택화면), 아이템 박스, 장비 강화 메뉴, 시네마틱 장면 등을 볼 수 있다.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도움말 및 NPC의 대사, 어떤 퀘스트를 수행해야 하는 지, 각 장비 및 아이템 메뉴, 시네마틱 화면 등이 한글로 깔끔히 표시되는 점을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좀더 '몬스터 헌터: 월드'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언어의 부담 없이 한국어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터 헌터: 월드' 한글판 PS4 버전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18월 1월26일이며, 예약 판매는 11번가에서 현재 진행 중이다.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며,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