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악령퇴치' 퀘스트는 새해를 맞아 얼터너들이 신사로 놀러가 소원을 빌고, 행운뽑기를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스토리 퀘스트이다. 행운 뽑기에서 캡틴이 대흉을 뽑으면서 츠키모리 신사의 저주로 여우로 변하게 되고, 그 저주를 풀기 위해 평화를 사랑하는 노노가 배틀 토너먼트에 참가한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번 퀘스트의 클리어 보상으로는 무녀 의상을 입은 노노와 미야카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월의 시련에 필요한 재료인 달의 보물도 드롭되기 때문에 천월전의를 획득하고 싶은 이용자라면 놓칠 수 없는 퀘스트이다.
이번 퀘스트와 함께 추가된 뽑기로는 새해를 맞아 일본 전통 의상인 후리소데를 입은 얼터너들과 새해 맞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백화요란 새봄 후리소데'가 업데이트됐다. 이번 뽑기를 통해 추억 스토리를 통해 강건해 보이는 실비아와 나오미의 속마음도 알 수 있다.
'얼터걸'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