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의 이용자 커뮤니티 '페이트/그랜드오더 헝그리앱'이 서번트 및 예장 소환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소환 시뮬레이터를 통해 이용자들은 1회 소환 또는 10회 소환을 간단히 실행할 수 있으며, 획득한 서번트 및 예장은 하단에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렬되며, 소환에 사용된 성정석 및 등급별 획득 확률도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다.
소환 시뮬레이터 활용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시뮬레이터를 통해 스카사하를 5장 소환하고, 소환에 소비된 성정석이 보이는 화면을 캡처해 커뮤니티 내에 있는 '스카사하' 게시판에 게시하면 된다.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소비한 성정석이 가장 많은(가장 운이 없는) 1명에게는 밥알 2,000포인트를 특별 지급한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는 1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페이트/그랜드오더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이트/그랜드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가 존재한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