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군림'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군림'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5,000귀속 금괴', '100만 금화', '프리미엄 강화 패키지 10개' 등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지급한다.
채플린게임이 서비스할 예정인 '군림'은 특정 지역이 아닌 필드 전역에서 실시간 무제한 PK(Player Killing, 이용자간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 사망시 착용 중이거나 인벤토리에 있는 장비를 떨어뜨리기 때문에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한다. 또한 혼자하는 난전, 중규모 문파전, 진영간 대규모 RvR까지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제공해 최고가 되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한편, '모비'는 '군림' 외에도 'FOX', '열혈강호M', '검은사막 모바일', '부루마불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로열블러드', '루시드사가', '요지경', '아크로드 어웨이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