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대표 커뮤니티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이 이용자들에게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정기 활동왕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는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 활동한 수치를 집계해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글과 댓글은 각각 10점, 1점으로 계산한다. 이벤트는 1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글 15개, 댓글 20개 이상 작성한 이용자 중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이용자에게 밥알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2위부터 4위까지에게는 각각 밥알 2,000포인트가 주어진다. 5위부터 9위까지는 글 10개, 댓글 15개 이상 작성한 이용자들의 점수를 합산해 선정하게 되며, 보상으로는 밥알 1,000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포인트를 모으면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과 교환 가능해 게임 내 캐시인 '다이아'를 구매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 게임즈는 지난 5일 '리니지2 레볼루션'의 일부 오류 수정을 위한 패치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패치를 통해 자유요새전의 능력치가 랭킹에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됐고 결투장의 상대 AI 타격 시 간헐적으로 데미지가 1로 나타나는 현상이 개선됐다.?그리고 버프 획득 시 고스트 헌터 클래스의 소환수에게 버프가 적용되는 현상도 수정됐다. 끝으로 스케빈져 클래스 '아데나 서치' 스킬 설명에 이동속도가 0% 감소로 노출되는 현상도 더는 발생치 않게 됐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