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기대작‘로열블러드’가 지난 10일부터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로열블러드’의 유저 커뮤니티 ‘로열블러드 헝그리앱’이 해당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돌발 임무 참여 인증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심있는 유저는 게임 플레이 중 등장하는 돌발 임무에 참여하는 장면이 담긴 스크린샷을 ‘로열블러드 헝그리앱’내에 있는 ‘이벤트’ 카테고리에 게시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2일(금)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10명을 선정해 다이아 구매에 필요한 구글 기프트카드를 살 수 있는 밥알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누적된 밥알 포인트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로열블러드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열블러드’는 10일 오후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 매출 순위에서 6위까지 진입했으며, 아이패드 매출 순위에서도 3위에 올랐다.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인기 순위에서는 1위를 고수 중이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는 10만 명을 넘어섰다.
게임빌은 12일 정식 출시 전까지 안정화 작업에 총력, MMORPG의 스케일에 맞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