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50 길드 전장'은 '테라M'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전장 콘텐츠로 20시30분부터 일일 1회 10분간 플레이 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길드 혹은 부길드 마스터가 매일 자정부터 20시까지 가능하다.
'50대50 길드 전장'은 정해진 시간 내 목표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경우 승리하게 되며, 시간 초과시 상대 진영의 이용자를 처치하거나 전장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쌓을 수 있는 전장 포인트를 보다 많이 획득하는 진영이 승리한다.
길드 전장에서 승리할 경우 현재 길드 전장 구역 내에 있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필드 보스가 소환되며, '길드 경험치'와 '영웅 PVP(이용자간 대결) 장신구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길드 토큰', '영웅 PVP 장비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훈장'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탱커, 딜러, 힐러의 역할분담에 따른 '테라M'만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이번 대규모 길드 전장에서 더욱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테라M'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를 꾸준히 추가해 이용자분들에게 즐길 거리를 지속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 연속 접속 시 '영웅 크리스탈 선택권' 및 '전설 룬 상자'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테라M'은 논타깃팅 스킬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 플레이 및 원작의 1000년 전 시대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M'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카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