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가 배출한 미녀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SNK 히로인즈 태크팀 프렌지'가 올 여름 PS4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발매될 예정인 것.
닌텐도가 11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신작 라인업 영상을 통해 'SNK 히로인즈 태크팀 프렌지'에 대한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시라누이 마이, 사카자키 유리, 아사미야 아테나, 다이아몬드 쿠라 등 SNK가 배출한 섹시 미녀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는 점에서 SNK '킹오브파이터즈' 시리즈 마니아들이 'SNK 히로인즈 태그팀 프렌지'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여성 캐릭터들이 주인공이 되는 게임인 만큼 다양한 꾸미기 의상이 제공될 전망이다.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이 이미 공개됐으며 수영복 외에도 다양한 의상이 패키지와 DLC 형태로 게임에 도입될 것으로 보인다.
2대2 대전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두 명의 캐릭터를 태그 방식으로 교체해 활용할 수 있다. 화려한 콤보 이펙트와 피니시 무브는 이용자들에게 화끈한 타격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SNK 히로인즈 태크팀 프렌지' 소장판 패키지인 '다이아몬드 드림 에디션'에 대한 사전 구매가 진행 중이다. 게임 타이틀 외에 양장판 아트북, OST, 민소매 셔츠, 야구모자 등이 포함된 패키지가 미화 119.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소장판 패키지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모두 발매될 예정이며 NIS 아메리카 온라인 스토어(https://store.nisamerica.com/preorders/snk-heroines)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