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기대작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이하 드래곤네스트M)'가 지난 14일까지 CBT를 진행한 가운데 '드래곤네스트M'의 이용자 커뮤니티 '드래곤네스트M 헝그리앱'이 이번 CBT 참여자들에게 금전적 보상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관심 있는 이용자는 CBT에 참여한 장면이 담긴 스크린샷을 '드래곤네스트M 헝그리앱' 내에 있는 'CBT 인증' 카테고리에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는 15일까지만 진행되며, 참가자 중 20명을 선정해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300포인트를 지급한다. 누적된 밥알 포인트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드래곤네스트M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워리어와 아처, 소서리스, 클레릭 등 '드래곤네스트M'의 대표 캐릭터 4종을 최대 32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15레벨부터는 1차 전직이 허용되며,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강력한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네스트'와 '영웅전장', '어비스던전', '월드보스', '길드보스' 등?PC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수준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핵심 재미요소 중 하나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