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엠게임 히트작 '귀혼', 모바일 퍼즐 게임 나온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12411102926845_20180124111714dgame_1.jpg&nmt=26)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중인 퍼즐 모바일 게임 '귀혼 소울세이버'의 비공개 테스트를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귀혼 소울세이버'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붓그리기 방식의 퍼즐 조작으로 300여 종의 마물을 사냥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키워나가는 게임으로, 쉽고 직관적인 퍼즐 게임의 재미와 RPG(역할수행게임) 고유의 육성의 재미를 함께 제공한다.
또, 블록 중 공격을 위한 검 블록 외에도 방패, 체력(HP) 포션, 기력(MP) 포션 블록을 활용해 체력과 기력을 충전하거나 방어력을 강화하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 내 마을에서 친구들과 만나 대화하고 함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등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도 즐길 수 있다.
엠게임은 '귀혼 소울세이버'의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최고 스테이지를 달성한 3명과 출석 체크를 하거나 공식 카페 가입, 설문조사에 응한 이용자 중 각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귀혼 소울세이버'의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onsoulsav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