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A8',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할인 행사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비톡'은 '네이버 휴대폰 쇼핑 검색어' 10위권 내에 가장 인기 있는 주요 3개 기종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X'은 80만원대, '아이폰8'은 40만원대, '갤럭시S8'은 20만원대로 경쟁사 대비 큰 폭의 할인율로 폭발적인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정부의 가계 통신비 인하 기조에 따라 유통 구조를 개선하고 사용자 혜택을 늘리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추후 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V30'과 '아이폰6S'를 각각 20만원대와 10만원대로 할인 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 어플로 떠오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