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킹스맨: 골든 서클' 게임 및 영화 팬들을 위해 코스튬부터 스토리, 시스템까지 영화 속 세계관을 반영하는 신규 콘텐츠를 게임 전체적으로 추가했다.
우선 킹스맨과 스테이츠맨 요원의 새로운 코스튬으로 가방, 향수(폭탄), 올가미 등을 공개했으며 스킬 시전 시 애니메이션을 통해 영화에 나왔던 통쾌한 액션 장면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스토리를 제공하는 챕터 12의 신규 맵으로 영화의 주요 배경인 '포피랜드'가 추가되면서 전투 진행 시 볼링장, 식당 등 영화의 인상깊었던 장소 또한 경험할 수 있다.
소셜 기능 강화를 위해 친구 시스템도 새로 오픈했다. 친구 검색 및 추천 친구 기능, 2vs2 PVP 초대 기능, 친구 활동 상태 표시 기능 등을 통해 친구들과의 플레이가 가능해졌고, 친구와 주고 받은 우정포인트는 에너지 아이템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캐릭터 및 장비의 최대 레벨을 SR 등급 10레벨까지 확장했고, 요일별 속성 던전, 캐릭터 애니메이션 및 대사, 스테이지별 스토리 등을 함께 추가했다.
'킹스맨: 골든 서클' 모바일 게임은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일 연속 출석 이벤트는 출석만해도 실버, 캐릭터/코스튬 뽑기권, 캐릭터 조각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신규 및 기존 이용자는 최대 3만원, 복귀 이용자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의 플레이 허들을 완화하고 게임 정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게임 내 기본적으로 플레이해야 하는 콘텐츠들을 대상으로 매일 퀘스트를 부여하고 달성 시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에그시와 해리 캐릭터의 성장 등급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킹스맨: 골든서클' 시즌 2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