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A8',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비톡'은 최신 스마트폰 구매자에게 고가의 사은품과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G 플래그십 모델로 음질과 멀티 미디어 활용이 강점인 'V30' 구매자에게는 'PS4'를 무료 증정하고, 삼성의 스테디셀러 '갤럭시노트8'은 40만원대, 애플의 10주년 기념 최신 아이폰인 '아이폰X'도 80만원대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모비톡' 관계자는 "한파로 설을 코앞에 두고 물가가 급등하는 가운데 가벼워진 주머니에 도움이 되는 행사를 진행하고 싶어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인터넷 개통 시 최대 55만원 상당 사은품을 제공하고 '갤럭시S7', 'G6'를 할부원금 0원에 제공하며, 아이폰6S를 파격할인 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 어플로 떠오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