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베어는 1일부터 '메탈슬러그 XX 온라인'의 출시 소식을 미리 받아볼 수 있는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군무 스톰, 뽑기 쿠폰, 행운 돈주머니까지 총 10만 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할 수 있다.
'메탈슬러그 XX 온라인'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메탈슬러그'의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버전이다. 원작 속 반가운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원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원작에서 다양한 화기를 이용해 적을 물리치는 부분을 더욱 강화해 무려 100여 개가 넘는 총기를 게임 내에 구현했으며,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해 더욱 손쉽게 적을 처치할 수 있도록 했다.
원작에서 만날 수 없었던 3대3 팀 대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온라인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파티 플레이를 진행하고, 상대 팀과의 경쟁을 펼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수의 이용자들과 즐기는 횡스크롤 사격 액션은 긴장감 넘치는 한 판 승부를 가능하게 한다.
전 서버 이용자들과 전투를 치르는 서버대전 콘텐츠도 선보인다.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서버 진영 간의 싸움에서 이용자들은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또 다른 콘텐츠로 보스전도 있다. '메탈슬러그 XX 온라인'은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보스들을 다른 이용자와 함께 공략하는 원작의 재미를 최대로 살려냈다. 특히, 78종에 달하는 수많은 보스를 재현해내 원작의 향수도 느껴볼 수 있다.
코코베어 관계자는 "게임 정식 출시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사전예약을 실시하게 됐다. 원작의 느낌이 전해지는 콘텐츠부터 '메탈슬러그 XX 온라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