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구글 플레이 내 중고폰 어플 평점 4.7을 기록하며 5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어플 중 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모비톡'은 '즉시 출금으로 기다림 없음', '상품 등록 제한 없음' 등이 포함된 '2無 정책'과 업계 최저 판매 수수료를 앞세워 중고폰 거래 최강 어플로 등극했다. 지금껏 단 한 건의 사기 피해 없이 안전한 거래를 책임지고 있는 '안전 거래 시스템'과 보다 꼼꼼하고 정확한 거래를 돕는 '구매 결정 시한 7일 보장' 등 구매 고객을 배려한 정책도 호평의 요인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30만 회원들이 5점 만점에 4.7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남기며 '모비톡'이 가장 만족스러운 스마트폰 거래 어플임을 증명해주셨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신규 스마트폰은 가장 저렴하게, 중고 스마트폰은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거래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모든 이용자들로부터 만족도 5점 만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